건강하게 즐겨먹는 샐러드 종류에 관하여 서 설명

건강하게 즐겨먹는 샐러드 종류에 관하여 서 설명

1. 아보카도 오일 숲 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아보카도는 섬유질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며 비타민 11종과 미네랄 14종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아보카도로 만든 오일은 일반 아보카도보다. 9배가 높은 오메가9를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혈압 조절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루테인이 풍부해 눈 건강도 지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산화되기 쉬우므로 직사광선을 피해 꼭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2. 아몬드 오일 나쁜 콜레스테롤은 물론 총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것으로 밝혀진 아몬드 오일은 혈관 건강에 이롭습니다.

아몬드 오일 15ml에는 하루 권장량 26에 달하는 비타민 E가 포함되어 있는데, 이는 체내 활성산소를 억제해 세포의 변이를 막아주는 것은 물론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메뉴는 먼저 2인 세트부터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살치살 스테이크와 메인 요리뇨끼, 파스타, 리조또 중 택 1, 스프, 샐러드, 음료로 구성되어 있네요.두 분이서 드시기에 양이 다소 많을 수도 있지만, 여러 가지 맛보는 걸 좋아하시는 분들을 괜찮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물론 개별 메뉴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뇨끼, 라자냐, 파스타, 리조또가 있지만 스파게티 외에는 선택지가 1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선택지가 좁아 아쉬울 수 있으나, 그 만큼 메인 요리 하나하나에 집중해서 퀄리티를 높이는 방법이 아닌가 하는 생시야각 듭니다.

등등 애피타이저 메뉴로 스프, 식전빵, 샐러드 종류를 판매하고 있네요.음료는 탄산음료 외 맥주, Glass와인, bottle 와인 등 주류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써브웨이 클럽
써브웨이 클럽

써브웨이 클럽

써브웨이클럽은 특별한 추가 없이 소스만 사우스웨스트홀스래디쉬로 해주시면 아주 달콤하게 먹을 수가 있습니다. 좀 더 자극적인 맛을 원하신다면 페퍼로니를 추가하셔도 되고 소스로는 스위트 칠리는 추가하시면 됩니다. 빵은 허니오트를 추천드립니다. 다들 더 맛있는 빵을 찾아서 실험과 모험을 거듭하지만 허니오트로 다시 다가올 것을 많이 보아왔어요. 플랫브레드에 에 대하여 말씀드리자면 플랫브레드는 냉동 빵을 해동시킨 거고 다른 빵들은 당일 아침에 굽도록 되어있습니다.

허니오트가 통밀빵이라 거부감을 느끼신다면 밀빵 중에 파마산 오레가노를 추천드리겠습니다.

가게 내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

가게 내부 입니다. 좌석은 2인석을 위주로 7여개의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요리 시간이 다소 걸리는 편이라 손님을 한 번에 많이 받지 못하는 이유로 내부 크기와 책상 수를 작은 규모로 운영하고 있는 듯 했습니다. 인테리어는 나무 테이블및 바닥재 그리고 흰 벽면으로 깨끗한 이미지를 주고 있네요

가게가 좁다보니 입구에는 웨이팅 고객을 위한 안내판이 따로 마련되어 있네요.대기하실 땐 꼭 대기명단 작성 후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메뉴 후기

먼저 식전 제공하는 물이 참 이쁘다?라는 생각이 들어 한 컷 찍었네요.물 안에 레몬슬라이스와 이름 모를 향긋한 풀이 들어가 있어 맛도 좋고 비주얼도 좋아 만족했습니다. 이 날 저희는 개별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양송이 스프와 치아바타를 애퍼타이저로 시작해구운뇨끼와 시금치 크림소스, 구운 관자살이 올라간 먹물 리조또를 주문했습니다. 요리 시간이 다소 걸리는 탓에 서로 사진 찍으며 기다렸네요

먼저 양송이 스프와 치아바타 입니다.

양송이 스프 위 치아바타 2 피스가 제공되는데요, 개인적으로 치아바타를 조금만 더 제공해주었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양송이 스프는 시중 스프와는 다르게 아주 묽은 편이며 버섯와 트러플오일 향이 굉장히 강하게 나는 편입니다. 시판 분말 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양송이와 버터, 양파, 치즈로만 맛을 낸 스프라고 하니 신기했어요.맛은 생각 외로 너무 맛있어서 만족한 메뉴였습니다.

보리 엔초비 샐러드 레시피

1. 보리를 2시간 이상 불려주고 20분간 소금 물에 넣어 삶아 줍니다. 2.방울 토마토를 4등분 해주고 애호박은 잘게 썰고, 앤초비는 다져줍니다. 3. 이테리 파슬리를 다지고 엔초비를 올리브오일과 볶다가 애호박을 넣고 볶아줍니다. 4. 애호박이 어느 정도 익으면 삶은 보리를 넣고 소금, 후추 간을 하여 볶아 줍니다. 이탈리아 현지에서 나오는 올리브유는 풍미가 더 좋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는 본연의 맛을 느낄수 없습니다.고 합니다.

이상 핑구셰프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써브웨이 클럽

써브웨이클럽은 특별한 추가 없이 소스만 사우스웨스트홀스래디쉬로 해주시면 아주 달콤하게 먹을 수가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게 내부

가게 내부 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뉴 후기

먼저 식전 제공하는 물이 참 이쁘다?라는 생각이 들어 한 컷 찍었네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