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엘지,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삼성 엘지, 캐리어 에어컨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LG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예약, 지역별 지점에 대하여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글 아래 참조에서 알아본 바와 같이 LG전자 서비스센터의 경우에도 지점별로 다른 제품에 대한 AS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전에 수리 가능 제품에 대하여 알아보고 방문하지 않으시면 헛걸음해볼 수 있으니 아래 내용 참조하셔서 AS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삼성전자와 를 별도로 구성하고 있는 것과 달리 LG전자 서비스센터 연관 정보는 LG전자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메뉴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 상담 예약
인터넷 상담 예약

인터넷 상담 예약

처음 LG전자 홈페이지에 접속 후 고객지원 인터넷 상담 예약을 클릭합니다. 서비스가 필요한 제품명으로 선택란에 물품 시리즈 및 제품명을 선택합니다. 저의 경우 에어컨 물품 시리즈 및 가정용 스탠드형 제품명을 선택하였습니다. 상품을 선택한 후 물품 구매 구입시기에 대하여 선택합니다. 그리고 제품에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선택합니다. 문제 상태에 대하여 세부적으로 기재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공란을 통해 해당 내용을 써넣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문의, 전화상담 예약, 영상 상담 예약 중 요구하는 상담 타입에 대하여 선택합니다. AS신청자의 정보를 넣은 후 개인정보 수집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마지막으로 소개를 하고 싶은 날짜를 고르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보증정책 안내
보증정책 안내

보증정책 안내

무상수리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된 고장 혹은 결함 및 다음과 같은 재고장 발생 시 유상수리

–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이사나 가정 내 제품이동으로 재설치 및 외부기기 연동 요청 시- 고객이 요청한 물품 외 타제품/연결기기 불량인 것 (공유기, 셋톱, 게임기 등)-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천재지변, 화재, 염패, 동파 등으로 인한 고장 시- 이용자 과실, 사용설명서상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고장 등 고객부주의로 인한 고장

보증기간 은 제조업체 혹은 제품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상으로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LG 서비스센터 운영시간과 위치 찾기
LG 서비스센터 운영시간과 위치 찾기

LG 서비스센터 운영시간과 위치 찾기

가까운 LG 서비스센터 위치가 궁금하다면 엘지전자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LG 전자 홈페지이에서 고객지원서비스 센터찾기로 이동하면 위치기반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운영시간 월요일 금요일 9시 18시 토요일 9시 13시 점심시간 12시 13시 휴무일 일요일 공휴일 토요일을 12시 30분에 접수 마감 센터마다. 운영시간 차이 있을 수 있음 꼭 문의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찾기 화면에서 상단의 광역시와 도에서 요구하는 지역을 선택하여 서비스센터 위치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좌측의 서비스센터 목록을 보시면 원활 표시로 현재 서비스센터의 상태를 알 수 있으며 영업시간과 휴무일 그리고 취급하는 가전제품들의 목록까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위에서는 인터넷 상담 예약에 대하여 알아봤는데, 본격적인 LG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할 때 예약하는 방법에 대하여 조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LG전자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지원 센터 방문 예약을 클릭합니다. 인터넷 상담 예약과 동일한 방안으로 물품 시리즈 및 제품명을 선택합니다. 저는 에어케어 물품 시리즈 공기청정기 상품을 선택하였습니다. 물품 구매 정보 및 서비스를 받으려고 하는 물품 증상에 대하여 선택합니다. 지원자 정보를 작성 후 센터 찾기를 클릭합니다.

이제 내가 방문을 하기 가장 편한 서비스센터를 선택만 해주면 되는데, 지역 검색을 통해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구하는 서비스센터를 정하셨으면 센터명 가장 우측에 있는 ”방문예약”을 클릭합니다.

LG 베스트케어 안내

대상물품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식기세척기 등 이사나 제품위치 변경이 필요할 경우 철거이동재설치까지 한 번에 맡길 수 있습니다.

렌탈케어십

– 대상물품 : 정수기, 공기청정기, 에어컨, 세탁기- 전문가의 철저한 관리와 함께 관련하여 렌털기간 내 무상 AS가 가능하고 초기 구매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가전세척

대상물품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전문가가 전문 클리닝 장비와 세정제품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곳까지 위생적으로 관리하며 무상 AS까지 제공됩니다.

이전설치 이상으로 LG전자의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와 영업시간 그리고 AS 이용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고장증상은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상을 보며 직접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인터넷 상담 예약

처음 LG전자 홈페이지에 접속 후 고객지원 인터넷 상담 예약을 클릭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증정책 안내

무상수리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인 사용 중 발생된 고장 혹은 결함 및 다음과 같은 재고장 발생 시 유상수리 무상 보증기간이 경과된 물품 이사나 가정 내 제품이동으로 재설치 및 외부기기 연동 요청 시 고객이 요청한 물품 외 타제품연결기기 불량인 것 (공유기, 셋톱, 게임기 등) 소모성 부품 보증기간 경과 및 수명이 다한 경우 천재지변, 화재, 염패, 동파 등으로 인한 고장 시 이용자 과실, 사용설명서상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고장 등 고객부주의로 인한 고장보증기간 은 제조업체 혹은 제품판매자가 소비자에게 정상적인 상태에서 자연 발생한 품질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하여 무상으로 수리해 주겠다고 약속한 기간을 말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G 서비스센터 운영시간과 위치

가까운 LG 서비스센터 위치가 궁금하다면 엘지전자의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