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고발센터 신고 방법 기관(티몬 환불 후기)1부

소비자고발센터 신고 방법 기관(티몬 환불 후기)1부

티몬은 고객센터 전화외에 모바일 앱을 통해 11 채팅소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티몬 11 채팅조언은 티몬 모바일앱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PC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티몬 11 채팅상담 이용방법은 티몬 모바일앱을 실행한 후 마이티몬 고객센터 11 채팅상담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몬의 환불교환 요청은 배송완료 시점부터 7일까지 가능하며 환급 방법은 롯데택배 반품, 편의점 환급 두가지가 있습니다. 티몬 환불교환 신청은 아래의 티몬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티몬 환급 배송비는 단순변심의 경우 환불은 단순변심 환급 배송비가 차감 후 환불되며, 무료배송, 조건부 무료배송인 경우, 최초 배송비환급 배송비가 차감됩니다.


티몬 환불교환이 안되는 경우
티몬 환불교환이 안되는 경우


티몬 환불교환이 안되는 경우

아래의 경우에는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하니 티몬에서 상품 구매 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환불교환 요청 기능 기간 초과 환불교환 기간 이후 요청하는 경우배송완료 시점으로 부터 7일 초과 시 상품의 불량 혹은 오배송 등의 사유로 반품이 필요한 경우, 배송 완료일로부터 3개월 이내, 혹은 그 사실을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 이내에는 환불교환 신청 가능 2. 재고가 미흡한 경우 단순변심으로 교환을 요청했으나 재고가 미흡한 경우 환불 처리 될 수 있습니다.

티몬은 2010년 5월 사업을 시작한 대한민국 최초의 소셜커머스 기업입니다. 티몬은 2017년 7월 티몬으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티몬은 10분 어택, 타임 특가, 슈퍼딜, 티몬 생생 LIVE, 티몬 슈퍼마트, 티몬 모빌리티 등 여러가지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몬은 2021년 기준으로 누적 거래액이 10조원을 돌파했으며, 2022년에는 15조원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티몬은 한국의 소셜커머스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향후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티몬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bull 10분 어택 매일 오전 10시에 10분 동안 특가로 상품을 판매합니다. bull 타임 특가 매일 12시, 15시, 18시에 특가로 상품을 판매합니다. bull 슈퍼딜 매일 밤 12시에 특가로 상품을 판매합니다. bull 티몬 생생 LIVE 실시간으로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입니다.

GS 샵은 GS리테일이 경영하는 대한민국의 홈쇼핑 기업입니다. 1994년 12월 23일에 설립되었으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홈쇼핑 기업 중 하나입니다. GS 샵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 여러가지 채널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GS 샵은 의류, 가전제품, 가전제품, 화장품 등 여러가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GS 샵은 사용자들에게 여러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GS 샵은 라이브 채팅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판매자와 실시간으로 상담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GS 샵은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GS 샵은 중국과 동남아시아로 사업을 확장했습니다. 또한, GS 샵은 영어 웹사이트를 출시하여 전 세계 사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위메프는 2010년에 설립된 대한민국의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위메프는 매일 위대한 쇼핑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매일 새로운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2020년 기준으로 매년 거래액 2조 7,000억 원, 월간 방문자수 1,500만 명을 달성한 국내 최대 쇼핑홈페이지 중 하나입니다. 위메프는 고객의 편리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여러가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쇼핑몰, 티켓, 숙박, 여행, 자동차, 금융, 보험, 생활, 레저, 교육, IT, 전자, 가전, 가구, 패션, 뷰티, 건강, 식품, 애완동물 등 여러가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고객의 편리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여러가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티몬 보상제도
티몬 보상제도

티몬 보상제도

티몬에는 고객만족을 위한 여러가지 보상제도가 준비되어 있으며 티몬 보상제도에는 가품보상제, 책임배송제, 품절보상제, 미사용티켓 100 환불제가 있습니다. 단, 책임배송제는 실 구매 건배송완전한 주문 건에만 적용되며, 구매상품의 취소 및 반품환불 시 책임배송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 가품 보상제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배송 상품이 가품으로 밝혀진 경우, 구매금액 100 환불구매 금액의 10를 티몬 적립금으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2. 책임배송제 상품배송정보에 책임배송보상 문구가 있는 상품 구매 후 판매자의 상품 발송 지연일수에 따라 티몬 적립금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상품 출고 후 택배사 사정에 의한 지연 혹은 상품 페이지에 배송 지연에 관하여 사전 공지된 경우에는 보상일수 산정에서 제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