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Bounce,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노래가사
고백은 1999년 12월 23일에 발매된 모던 록 밴드 더더 출신의 보컬리스트 박혜경의 솔로 데뷔 앨범 01 타이틀 곡입니다. 고백은 강현민 작사, 작곡의 모던 록 스타일의 곡으로 수줍은 짝애정을 상큼하고 깔끔하며 밝고 경쾌하게 표현한 노래입니다. 박혜경은 2014년 고백을 리메이크하여 더욱 성숙해진 목소리와 산드라 배의 어쿠스틱 한 그 외 연주와 어우러지며 팬들의 감정을 흔들리게 하였습니다. 장범준의 고백은 박혜경의 고백을 리메이크 한 곡으로 2021년 7월 19일에 발매된 싱글 앨범 첫 차례 고백의 타이틀 곡입니다.
뛰어난 보컬리스트이자 독특한 목소리의 박헤경의 곡을 음원 강자이자 역시 뛰어난 목소리의 장범준이 재해석한 고백은 담담하면서도 진정성 있는 장범준의 목소리와 어쿠스틱 하며 섬세하고 서정적인 멜로디로 신착한 느낌을 주는 곡입니다.
조용필 대기하는 아픔 가사
고독한 이 가슴에 외로움을 심어주고 초라한 내 모습에 멍울을 지게 했다. 함께한 시간보다. 더 많이 가슴을 태웠고 사랑한 날보다도 더 많이 아파했다. 아픔속에 지워야할 사랑이면 고개숙인 향기마저 데려가지 눈을 떠도 감고 있는 내 그림자 그대에게 가고 있었으나 날 위해 힘들다. 말아줘 내가 기다릴 수 있게 해 줄래 돌아와 베어진 가슴에 눈물이 마를수 있게 아픔속에 지워야할 사랑이면 고개숙인 향기마저 데려가지 눈을 떠도 감고 있는 내 그림자 그대에게 가고 있었으나 날 위해 힘들다.
박혜경 고백 가사
말해야 하는데 네 앞에 서면 아무 말 못 하는 내가 미워져 용기를 내야 해 후회하지 않게 조금씩 너에게 다가가 날 고백해야 해
내 오래된 친구인 널 좋아하게 됐나 봐아무렇지 않은 듯 널 대해도 내 마음은 늘 떨렸어 미소 짓는 너를 보며 우리 사이가 어색할까 걱정되어 아무런 말하지 못한 채 돌아서면 눈물만 흘렸어 말해야 하는데 네 앞에 서면 아무 말 못 하는 내가 미워져 용기를 내야 해 후회하지 않게 조금씩 너에게 다가가 날 고백해야 해처음 너를 만났던 날 기억할 순 없지만 그저 그런 친구로 생각했고 지금과는 달랐어 미소 짓는 너를 보며 우리 사이가 어색할까 걱정되어 오늘 하루 종일 망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