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TBPE검사 후기 저렴한 병원 찾는 법

천안 TBPE검사 후기 + 저렴한 병원 찾는 법

요즘에 정말 종합병원처럼 매주 병원을 다니고 주말에도 몸이 나른하고 피곤해서 오전에는 거의 누워서 놀아주는 요즘입니다. 퇴근하고 겨우겨우 반찬요리 12개 해주는데 이것만 해도 재료손질설거지까지 더하면 생각보다. 집안일이 많아짐 상황이 이렇다보니 아무래도 욕실청소나 부엌 찌든 때 등은 정말 이래선 안 되겠습니다. 싶을 때 한 번씩 청소를 하고 있습니다. 마음은 매일매일 쓸고 닦고 싶은데 복덩이 자고 나면 스트레칭도 하고, 밥도 만들고, 취미생활도게임 하려니 영 손이 안 간다.

하지만 아기 키우는 집이 이렇게 더러워선 안 되겠습니다. 싶어 힘든 화장실청소만이라도 외부에 맡겨볼 요량으로 주 1회 정기 가사도움을 받는 언니에게 업체 소개를 받았습니다. 언니가 활용하는 업체는 드림홈서비스라는 업체였는데, 일회성서비스와 정기서비스를 신청할 있습니다.


천안 상병수당 지원 절차
천안 상병수당 지원 절차

천안 상병수당 지원 절차

1. 상병수당 참여 병원에 방문합니다. 아직 시범사업 기간입니다. 보니 아무 병원에서나 상병일을 지원받을 수 없습니다. 해당 병원을 검색을 하여 가야하는데요. 천안에서 어떤 병원이 상병수당 시범사업에 참여하는지에 대해서는 글의 마지막에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2. 방문한 병원에서 진료를 받고 서류를 준비합니다. 병원에서 알려주는 사전문답서를 작성하고, 의사 진료를 받고 상병수당 신청용 진단서를 발급 받습니다.

치료를 받으면서 나중에 신청 시 필요한 서류도 미리 준비해 둡니다. 진단서 발급기관의 초진기록지, 상병수당 신청용 지단서에 기록된 임상적 검사 아니면 수술에 대한 기록지가 필요합니다. 3. 구비 서류를 준비 한 후 상병수당을 신청합니다. 내야 할 서류등을 준비한 후 상병수당을 신청하면 됩니다.

상병수당 지원 내용
상병수당 지원 내용

상병수당 지원 내용

질환 아니면 부상으로 인하여 일을 하지 못했을 때 하루에 47,560원을 지급합니다. 다만 대기기간 14일은 제외가 되는데요. 예를 들어 설명해 볼게요. 버스기사가 다리를 다쳐서 30일 동안 일을 못한 경우 앞의 대기기간 14일 제외된 16일에 에 대하여 지원을 해줍니다. 그래서 이 경우에 지원 받을 수 있는 금액은 47,560 원 times 16일 760,960원이 됩니다.

다만 하루에 47,560원에 에 대하여 평생 계속 도와주는 것은 아니고요. 1년 동안 최대 120일까지만 지원이 됩니다.

예를 들어 버스기사가 다리를 다쳐서 30일을 지원받은 후, 허리를 다쳐서 20일을 지원받게 된 경우도 120일 한도 내에서 상병수당을 지원받을 수 있으니 참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원 요건
지원 요건

지원 요건

상병수당은 업무와 무관한 질병이나 부상으로 2주가 넘는 기간 동안 일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해당 질병, 부상으로 인한 검사 아니면 수술 이력이 있어야 할 뿐 아니라 의사의 진단서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상병수당 수급 기간 동안 일을 하지 않고 보수를 받지 않았다는 것을 인증해야 합니다. 그래서 상병수당을 받기 위해서는 근로중단계획서와 근로중단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지원 대상

상병수당을 지원 받기 위해서는 해당 조건에 부합해야 합니다. 천안에서는 당연히 충남 천안시 거주자가 그 대상이 됩니다. 주민등록등본을 봤을 때 신청일에 주소가 천안 지역으로 되어 있어야 하고요. 아니면 천안 지역에 소재한 사업장에서 근무 중인 경우에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이에도 제한이 있는데요, 만 15세부터 만 65세 사이의 나이일 경우에 지원 대상이 됩니다.

그리고 지원받기 위한 필요조건 중에 ”취업자”라는 것이 있는데요. 여기에는 직장인과 자영업자 모두가 포함됩니다.

직장인이라면 보통 가입하게 되는 건강보험과 고용보험이 있죠? 이 두 가지 보험에 한 달 이상 가입되어 있는 경우에 한해서 지원을 받을 있습니다. 자영업자의 경우 사업자 등록증을 3개월 이상 유지하고, 전월의 매출이 206만 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과잉치 발치 후 등교 및 아이의 생활.

과잉치 발치 후에는 수술 부위를 보호할 수 있도록 전 주에 본을 뜬 투명한 장치를 차고 있어야 해요. 48시간 동안은 빼지 않고 그 후부터는 양치할 때는 뺏다. 꼈다를 하는데, 장치를 뺐다가 낄 때는 장치 안에 오라메디를 발라서 치아에 부착? 하니 오라메디가 필요해요 입병이 잘 나는 제가 고마울 때가 다. 있네요. 수술 후 몇시간 후 부터 식힌 흰 죽만 먹였고, 빨대는 사용 금지라고 해요. 다음날 학교에선 식사가 불편할 듯해서 등교시키지 않았어요. 수술 셋째 날부터는 등교를 했고, 밥을 많이 못 먹었다고는 했지만 장치를 끼고 더디게 먹는 것은 가능한 듯해요. 저도 작년에 사랑니를 발치했는데 그때 기억만으로 아이가 굉장히 아파할 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자다.

깨서 운다거나 진통제를 추가로 먹어야 한다거나 하는 일은 없었어요 그래도 음식 섭취가 평소처럼 자유롭지는 않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천안 상병수당 지원 절차

1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상병수당 지원 내용

질환 아니면 부상으로 인하여 일을 하지 못했을 때 하루에 47,560원을 지급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지원 요건

상병수당은 업무와 무관한 질병이나 부상으로 2주가 넘는 기간 동안 일을 하지 못하는 경우에 받을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