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 아웃만 가능하지만 가성비 최강 점심메뉴 추천 투고샐러드 아주대점 방문 후기 리뷰

테이크 아웃만 가능하지만 가성비 최강 점심메뉴 권장 투고샐러드 아주대점 방문 후기 리뷰

맛있습니다. 맛집정보 너무 오랜만에 뵙네요. 오늘은 청담동에 새로 생긴 투고 샐러드에 다녀온 후기에 관하여 글을 게시물 하려고 합니다. 투고 샐러드 메자닌점 투고 샐러드 메자닌점에 도착하니까 이렇게 예쁜 테라스가 있습니다. .1층도 아니고 지너무 아닌게 입구가 너무 예쁘게 되어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면 전신거울도 있어서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옆에 인테리어도 잘 되어있습니다.


imgCaption0
이케아 고양점 내, 푸트코트 위치


이케아 고양점 내, 푸트코트 위치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면, 요렇게 이케아 입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쑥 들어가면 증가하는 에스컬레이터가 나와요 그렇게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 보시면 요렇게 바닥에 안내 표시를 만날 수 있는데요. 저는 언제나 왼쪽으로 먼저 갑니다. 푸드코트 입구에 이렇게 아이스크림 가게가 따로 있고요. 물론 저는 바로 푸드코트로 향했습니다. 이케야 고양점 푸드코트 좌석들은 이런 느낌입니다.

어린이 엠 낫 스페셜 푸드. 독특한 음식은 아니라고 대문짝만하게 적혀있네요. 목살스테이크가 꽤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저번에 먹었던 그리너프랑 비교했을 때 양은 더 많은 것 같은데 가격은 훨씬 저렴해서 좋았네요. 드레싱은 이렇게 별도로 주셨어요. 이런 소스는 잘 안뜯어지면 낭패스러운데 이건 한꺼번에 잘 뜯어져서 좋았어요. 맛은 딱 일반적인 오리엔탈 드레싱 맛입니다. 적당히 짭짤달콤새콤한 그 맛. 소스 모커서 하나 추가하신다는 분들도 많던데 저는 하나로 충분했어요. 건강하려고 샐러드 먹는 건 맞는데 저는 채소를 좀 가려서. 양상추나 청상추계열처럼 아삭아삭하고 떫거나 쓴 맛 혹은 향이 별로 없는 채소를 선호하거든요. 근데 편의점 샐러드나 다른 체인점 샐러드는 억세고 자기고집 강한 채소들이 많아서 양배추 당근 새싹채소 등등 싫었는데 투고샐러드는 다.

이케아 푸트코트 메뉴, 주문 방법

이케아 고양점 푸드코트 주문하는 곳카운터은 두 군데로 나뉘어 있는데요. 평일 오전 등 한가할 때는 보통 한쪽만 운용을 하더라고요. 요기 통로로 쑥 들어가셔서 카트랑 쟁반을 챙기시면 됩니다. 요렇게 카트랑 쟁반을 챙기셨다면, 끌고 들어가면서 위쪽 전광판에 뜨는 메뉴를 살펴보고 고르시면 됩니다. 맨 먼저 왼쪽으로 샐러드와 디저트 메뉴들이 있는데요. 요것들은 요구하는 걸 골라서 직접 쟁반에 담으시면 됩니다.

지금은 샐러드만 시켜도 만원이 넘는 곳이 많아요. 포케도 그렇고요. 그런 점에서 이렇게 맛있고 양도 많은데 가격이 8900원. 고기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고 호불호 갈리지 않는 기본 베이직한 채소들로만 꽉꽉 채워져 있어 남김없이 다. 먹었다는 점에서 정말 별점이 있으면 오백만점 주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