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색칠공부 포켓몬 색칠도안 #5

포켓몬스터 색칠공부 포켓몬 색칠도안 #5

몸의 세포 구조가 물 분자와 닮았다. 물에 녹아들면 보이지 않게 됩니다. 물가에 살지만 꼬리에는 물고기 같은 지느러미가 남아 있어 인어로 착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샤미드의 전신의 지느러미가 빠르게 움직이기 시작하는 것은 몇 시간 뒤에 비가 내린다는 증거다. 멋진 물가를 좋아합니다. 꼬리에 남겨진 지느러미를 움직여 헤엄치면 물에 녹아든 것처럼 보이지 않게 됩니다. 돌연변이로 의해 물속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지느러미와 아가미가 생겨났다. 물을 자유로이 조종하는 힘을 지녔다.

수중에서의 생활에 적절한 몸으로 진화했다. 물속에 녹아들어 기척을 숨기고 먹이인 물고기포켓몬이 오는 것을 가만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외적에게 습격당할 상황이 되면 물로 뛰어들어 모습을 감춘다. 지느러미로 주변의 수분을 감지합니다. 조금씩 떨기 시작하면 수 시간 후에는 비가 내린다.


포켓몬스터 4세대 대표 캐릭터
포켓몬스터 4세대 대표 캐릭터

포켓몬스터 4세대 대표 캐릭터

4세대부터는 포켓몬 이름을 다. 나열하기보다는 제가 기분이 좋은 놈으로 가져와 봤습니다. 원숭이를 모티브로 한 불꽃숭이가 진화하여 파이숭이와 마지막 3단계 진화형인 초염몽으로 된 모습이 너무 멋져 보여 추천드리는 도안입니다. 그야말로 컬러 도안을 찾아보니 무척이나 멋있네요. 남자아그들이 좋아할 만한 색칠공부 도안입니다.

여담이지만 색칠 공부는 남녀 아이들의 창의적인 발달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부모와 함께 할 수 있다는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각종 애니메이션이 자신의 눈앞에 있다면야 같은 색깔로 색칠하고 싶은 게 어린아이들의 마음이지요. 그때 부모로서 어떻게 색칠하면 더 예쁘다. 멋있습니다.

포켓몬스터 3세대 대표 캐릭터
포켓몬스터 3세대 대표 캐릭터

포켓몬스터 3세대 대표 캐릭터

나무지기, 나무돌이, 나무킹, 아차모, 영치코, 번치코, 물짱이, 늪짱이, 대짱이 등이 있습니다. 게임버전으로는 에메랄드, 루비, 사파이어가 있습니다. 3세대부터는 저도 처음 보는 몬스터들이 많이 있네요, 1세대와 2세대 포켓몬이 캐릭터 중심의 디자인이었다면 3세대 포켓몬부터는 의인화에 중점을 뒀는지 진화를 거듭할수록 사람다워 보이는 모습이 보입니다. 색칠 공부의 강점은 바닥에 앉아 A4 용지나 도화지 한 장만 주고 크레파스나 색연필만 있다면야 언제 어디서든지 창의적인 상상력으로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겁니다.

한 가지 더 아이들은 부모와 함께 할 수 있는 것에 대하여 뭐든지 환영합니다. 조금씩 캐릭터들을 이해하면서 다가가는 모습을 보여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쥬피썬더 정보
쥬피썬더 정보

쥬피썬더 정보

화나거나 놀라거나 하면 온몸의 털이 바늘처럼 곤두서서 상대를 꿰뚫는다. 공기 중의 마이너스 이온을 빨아들여서 약 1만 볼트의 전기를 뿜을 있습니다. 약간의 자극으로 울거나 화내놓거나 합니다. 또한 감정이 바뀔 때마다. 전기가 모인다. 세포가 발산하고 있는 약한 전기를 한데 모아서 힘찬 전기를 만들어 낸다. 체내에 전기가 모이면 전신의 털이 전체적으로 날카롭게 곤두서기 시작합니다. 온몸의 털 사이에는 수많은 마이너스 이온이 일어나고 있어서 언제나 찌릿찌릿 소리가 난다.

세포에서 나오는 약한 전기를 털의 정전기로 증폭시켜 번개를 떨어뜨린다. 곤두세운 털은 전기를 띤 바늘입니다. 1만 볼트의 전기를 다룬다. 전신의 털이 곤두서면 바늘같이 날카롭고 뾰족해진다. 체내에 전기를 모아서 곤두세운 온몸의 털을 미사일처럼 연이어 발사합니다. 꽤 신경질적이어서 길들이는 것은 힘들다. 털이 곤두서면 전기를 뿜는다는 신호다.

포켓몬스터 색칠 공부

1. 아주 과거에는 151마리였고 많아봐야 250마리쯤 되던 시절만 기억나는데 이제는 1000마리가 훌쩍 넘어간다고 하네요. 2. 거기다가 속성도 열몇가지나 되어서 사실상 제대로 하려면 이제는 공부를 제대로 해야만 되는 수준이라고 합니다. 3. 집에 닌텐도 스위치와 지난 버전의 포켓몬스터 게임이 있긴 한데 시작할 엄두도 나지 않았습니다. 4.예전처럼 그냥 아무 것도 모르고 대충 불에는 물이 강하고 물에는 풀이 강하고 풀에는 불이 강한 정도의 상성만 알고 해도 플레이는 될 것 같습니다.

5. 요구하는 포켓몬만 대충 모아서 레벨만 올리더라도 스토리 클리어에는 문제가 없기 때문입니다. 6. 하지만 게임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결국 pvp 컨텐츠를 해야하는데 이때는 공부가 필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포켓몬스터 4세대 대표

4세대부터는 포켓몬 이름을 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포켓몬스터 3세대 대표

나무지기 나무돌이, 나무킹, 아차모, 영치코, 번치코, 물짱이, 늪짱이, 대짱이 등이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쥬피썬더 정보

화나거나 놀라거나 하면 온몸의 털이 바늘처럼 곤두서서 상대를 꿰뚫는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