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비밀번호 3회 오류 횟수 초과 해결법 알아보기

KB국민카드 비밀번호 3회 오류 횟수 초과 해결법 알아보기

KB국민은행의 금융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실물 종이통장이나 온라인 전용 예금통장 등의 계좌를 발급 받고, CDATM 등의 자동화기기 이용을 위한 직불카드 및 체크카드 등의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하고, 인터넷뱅킹 이용을 위한 홈페이지 로그인용 아이디와 패스워드 및 보안매체와 인증서 등이 필요 합니다. 공인인증서는 비밀번호 입력 5회 이상이면 사용할 수 없게 되어 새로 발급 받아야 하고, 보안매체 중 OTP 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5회 잘못 입력시 임시 잠김이 되어 해제할 수 있지만, 10회 이상 연속으로 틀리거나 보안카드의 경우 5회 이상 잘못 입력하는 경우 영업점에서 잠김해제 혹은 새로 받급 받아야 하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민은행 소비자 암호 3회 오류 해제하는 방법에 관해 소개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앱을 이용한 분실신고
앱을 이용한 분실신고

앱을 이용한 분실신고

KB국민카드 앱을 실행하면 메인화면에서 나의 보유카드 옆에 분실신고 하러가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거나 왼쪽 메뉴에서 고객센터를 선택하고 카드 분실신고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첫 차례 메뉴인 분실신고, 해지 및 재발급 버튼을 누르고, 분실신고 신청 디스플레이 하단에 분실신청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분실한 카드를 선택하고 사고지역을 선택하고, 재발급 여부를 체크하고 신청하면 됩니다. 이렇게 세 가지 방안으로 쉽게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를 하면 카드가 정지되기 때문에 다른 카드로 결제해야 합니다. 또한, 분실신고 접수번호를 기억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접수번호는 분실신고 해제할 때 필요합니다.

KB국민카드 KB Pay앱에서 비밀번호 변화하는 방법
KB국민카드 KB Pay앱에서 비밀번호 변화하는 방법

KB국민카드 KB Pay앱에서 비밀번호 변화하는 방법

KB 국민카드 앱에서 비밀번호를 변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KB Pay에 접속 후 우측 상단의 [버튼(三)]을 클릭합니다. [카드] 메뉴를 선택 후 아래로 내려서 [소유카드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카드 관리] 메뉴에 있는 [카드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합니다. [카드 식별번호를 입력]한 뒤에 지금부터 본인인증 을 하고 하단 [다음] 을 클릭하시면 오류 횟수 초과가 바로 해제가 됩니다.

비밀번호 오류 횟수 해제는 이름 그대로 오류 횟수만 해제해주기 때문에, 카드 사용은 과거 비밀번호 확인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KB국민카드 KB Pay앱에서 비밀번호 변화하는 방법
KB국민카드 KB Pay앱에서 비밀번호 변화하는 방법

KB국민카드 KB Pay앱에서 비밀번호 변화하는 방법

KB 국민카드 앱에서 비밀번호를 변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KB Pay에 접속 후 우측 상단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카드 메뉴를 선택 후 아래로 내려서 소유카드관리 메뉴를 클릭합니다. 카드 관리 메뉴에 있는 카드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합니다. 카드 식별번호를 입력한 뒤에 지금부터 본인인증 을 하고 하단 다음 을 클릭하시면 오류 횟수 초과가 바로 해제가 됩니다.

비밀번호 오류 횟수 해제는 이름 그대로 오류 횟수만 해제해주기 때문에, 카드 사용은 과거 비밀번호 확인이 되어야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예금통장 비밀번호 변경 방법

1. 스마트폰에서 KB국민은행 스타뱅킹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합니다. 2. 공인인증서나 KB모바일인증서로 로그인합니다. 3. 우측 상단의 더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뱅킹 상품관리해지를 클릭합니다. 5. 예금통장 계좌비밀번호 관리를 누릅니다. 6. 예금통장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합니다. 만약 예금통장 비밀번호 3회 오류나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을 때는 아래의 계좌비밀번호 분실초기화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7. 비밀번호를 교환하고 싶은 계좌를 선택합니다. 계좌는 최대 5개까지 한꺼번에 선택할 수 있으며 같은 예금통장 비밀번호로 일괄 변경도 가능합니다. 8. 과거 계좌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재발급 신청 시 주의사항

카드 재발급을 신청하기 전에 몇 가지 주의사항을 알아두면 좋습니다. 카드 재발급은 연 3회까지는 무료이고, 4회차부터는 한 번에 2,0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더 이상 발급하지 않는 종료된 카드의 경우 같은 다른 카드로 발급됩니다. 카드 재발급 시 과거 카드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카드 재발급 시 기존에 등록된 자동납부, 할부, 무이자 할부 등의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카드 재발급 시 기존에 등록된 통신요금, 생활요금, 교통요금 등의 자동결제 서비스는 새로운 카드 번호로 변경해야 합니다.

앱을 이용한 재발급 신청

KB국민카드 앱을 실행하면 왼쪽 메뉴에서 고객센터를 선택하고 카드 분실신고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첫 차례 메뉴인 분실신고, 해지 및 재발급 버튼을 누르고, 분실한 카드를 선택하고 재발급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 후 카드 비밀번호와 현금인출 기능 신청, 수령지 주소 등을 입력하고 신청하면 됩니다.

이렇게 세 가지 방안으로 쉽게 재발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재발급 신청 후 다음 날 새로운 카드 번호가 발급되며, 3일 이내에 우편으로 수령할 수 있습니다.

나와 가까운 KB국민은행 직영점에 직접 방문하기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 문의 : ☎1588-1688 24시간 운영되며, 전화 연동 후 자동 응답 시스템이 소개를 해줍니다. 자동 응답 시스템 안내에 따라 희망하는 메뉴를 선택하면 실제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가능하시면 평일 오전 09:00 ~ 18:00시에 문의하시면 더 유연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직영점 방문 시 준비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신분증 비밀번호 해제할 카드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앱을 이용한 분실신고

KB국민카드 앱을 실행하면 메인화면에서 나의 보유카드 옆에 분실신고 하러가기 버튼이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KB국민카드 KB Pay앱에서 비밀번호 변경하는

KB 국민카드 앱에서 비밀번호를 변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KB국민카드 KB Pay앱에서 비밀번호 변경하는

KB 국민카드 앱에서 비밀번호를 변화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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