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하우젠 에어컨 E1 34 에러 코드 해결 방법

삼성 하우젠 에어컨 E1 34 에러 코드 해결 방법

여름철 사용량이 많아지는 에어컨의 고장현상을 찾아보고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정리했습니다. 삼성 스탠드 에어컨 모델이며 대부분 간단한 차례대로 이슈를 해결할 수 있어 뜨거운 여름 불편함을 빠르게 처리할 수가 있습니다. 에어컨에 주입되는 냉매 가스의 부족을 알리는 경우입니다. 이야말로 누출로 인한 에러표시가 될 수 있지만 높은 비율로 리셋을 하여 해당 증상을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imgCaption0
챗봇 상담 기능

챗봇 상담 기능

삼성 공식 인공지능 채팅 로봇의 이름은 써비입니다. 빠른 상담 및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챗봇 서비스입니다. 제품별 가장 많이 하는 문의 10가지가 자동 생성되어 선택할 수 있으며, 제품별 증상을 채팅창에 직접 물어볼 수 있습니다. 혹은 챗봇을 켠 상태에서 문제 있는 제품명 바코드 촬영을 진행하면 쉽게 인식이 가능합니다. 받아쓰기 모드도 진행하여 키패드 치는 것이 불편하신 불들도 쉬운 이용이 가능한 현명한 아이입니다.

삼성 서비스 센터

삼성 서비스 센터 찾기는 내 주변 검색 지역검색 지하철 검색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내 주변 찾기로도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의 검색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주변 서비스센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구하는 서비스센터를 선택하시고 운영시간을 검색하시면 원활 보통 혼잡 당일수리 마감 안자기가 뜨므로 서비스센터 검색을 꼭 해본 뒤 출발하시는 게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는 보통 평일 9 19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토요일은 9시부터 13시까지 운영, 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다만, 이는 보편적인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이며, 센터마다. 운영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방문하고자 하는 서비스센터의 운영시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일 및 토요일의 혼잡시간대는 10 ~ 13시까지입니다.

삼성 AS 접수 및 상담 진행

AS연관 대표전화는 15883366입니다. 고객상담실 025413000 0800223000FAX 0312108815 AS연관 대표번호로 전화하여 안내를 진행할 수 있으며, 고객상담실을 통해 상담예약 후 요구하는 시간대에 상담사가 전화를 하여 안내를 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 비회원 모두 예약이 가능하지만, 회원 로그인으로 진행하면 서비스 현황부터 진행상황까지 포괄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예약 절차 물건을 선택하고 제품의 고장 증상을 선택합니다.

고장증상의 세부내용을 기입합니다. 구입년월을 선택합니다. 성명, 전화번호, 전화번호확인의 고객정보를 입력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삼성 에어컨 에러코드

삼성 에어컨 먼지 필터 청소 방법 2주에 한 번씩 삼성 에어컨 필터의 먼지를 청소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청소가 완전한 후 제품이 꺼지고 건조 과정이 시작됩니다. 실외기에는 절전 모드가 있으며 절전 표시등으로 표시됩니다. 2주마다. 먼지 필터를 청소해야 합니다. 건조 표시등이 켜지면 제품이 자동으로 세척되고 건조됩니다. 실내기와 실외기의 연결이 적절한 지, 실외기의 전원 코드가 느슨하거나 뽑혀 있지 않은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엔지니어는 셔터 센서를 확인해야 합니다.

냉각 성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오류입니다. 실내기 팬은 점검이 필요하며 문제가 있을 경우 화면에 표시됩니다. C 155 혹은 C 176 코드가 나오면 실내기 팬에 문제가 있는 것입니다.

에러코드 E426, E427

원인 실내기와 실외기의 전원선에 문제 발생했을 경우 표시되는 에러코드입니다. 증상 전원선 단선이므로, 제품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해결방법 외관에서 보았을 때 실내기 및 실외기에 연결된 전원선에 단선이 없습니다.면, 최초 설치시 잘못 설치되었을 가능성이 큽니다. 에어컨 설치업체에 문의를 해보아야 합니다. 등등 설치업체를 통해서도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으면, AS 센터 문의가 필요합니다.

에러코드 E475

원인 실외기 내부에 달린 팬모터가 제대로 돌지 못할 때 생겨나는 코드입니다. 증상 표시부에 E475 에러표시가 되고 냉풍이 잘 나오지 않습니다. 해결방법 실외기 근처에 장애물이 있거나, 실외기 내부 팬 근처에 이물질이 끼어있는지 확인합니다. 문제가 있다면야 원인물질을 제거해주고 재가동해봅니다. 단순 통신오류일 수도 있으므로, 실내기 실외기 전원을 차단했다가 다시 연결해서 재작동 해봅니다. 등등 조치 후에도 문제가 계속될 경우, AS 서비스센터에 점검요청을 해야 합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삼성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챗봇 상담 기능

삼성 공식 인공지능 채팅 로봇의 이름은 써비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삼성 서비스 센터

삼성 서비스 센터 찾기는 내 주변 검색 지역검색 지하철 검색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삼성 AS 접수 및 상담

AS연관 대표전화는 15883366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