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자동차사고 발생시 사고접수 고객센터 번호와 보상처리 절차 프로세스 안내

삼성화재 자동차사고 발생시 사고접수 고객센터 번호와 보상처리 절차 프로세스 안내

삼성케어플러스의 가입하기 위해서는 최초 통화한 날부터 60일 이내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만일 하루라도 지나게 되어 61일째가 되면 가입이 불가능하다는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년 이후에 출시되는 물건을 기준으로 가입이 가능하고요 따라서 2019년 이전에 출시된 제품은 삼성 케어플러스에 가입하실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가입 가능한 단말기의 종류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해서 반드시 문의를 하시고 가입을 하시는 것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럼 삼성케어 플러스 가입방법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삼성멤버스앱에 들어가셔서 혜택 항목을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그런 다음 삼성 케어플러스 가입하기 메뉴로 들어가셔서 약관에 동의를 하시고 삼성 케어플러스 유상 상품 가입 메뉴로 가시면 됩니다.


서비스 요금 안내
서비스 요금 안내

서비스 요금 안내

서비스 요금은 출장비, 부품비, 수리비기술료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출장수리 시 출장비 외 구체적인 비용은 엔지니어가 물건 점검 후 설명받으실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스마트폰 액정 교체 판단 비용은 챗봇을 이용하시면 확인가능하며, 판단 비용임을 참고 바랍니다. 출장비 대상으로 엔지니어 출장 시, 제품수리여부와 독립적으로 출장비는 20,000원입니다. 단, 평일 18시 이후나 휴일토일공휴일대체휴일 출장비는 26,000원 청구됩니다.

단, 해외에서 판매하는 물건을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경우 적용 기준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 부품비: 수리 시 부품교체를 할 경우 소요되는 부품가격을 말합니다. 부품비는 부가세 10% 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예약 방문예약
삼성 서비스센터 예약 방문예약

삼성 서비스센터 예약 방문예약

삼성 물건 중 부피가 작은 휴대전화나 태블릿, 노트북, 모니터, 인쇄기 같은 제품은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수리를 받을 수 있지만 부피가 큰 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TV, 컴퓨터, 모니터, 오디오, 청소기, 주방가전, 오븐, 정수기, 건강가전 등은 as가 어려우니 출장예약, 방문예약을 하셔서 서비스를 받으시는것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홈페이지에서 물건 및 증상을 선택하신 후 모델명을 작성하신 후 상세 증상 및 구입연월 등을 기입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최대한 구체적인 증상을 기입하시고 사진도 첨부하시면 출장수리 오기 전 엔지니어분께 더 도움이 되실겁니다.

전화상담예약해두는 방법

전화상담 예약 시 물건 상담사가 직접 전화를 드리며, 챗봇상담이메일 상담으로도 전문 소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예약조회취소만 가능하며, 로그인하시면 마이페이지 내 서비스 현황에서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완료 내용은 15883366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엔지니어 출장서비스를 원하시면 출장서비스 예약 메뉴를 이용해서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제품선택을 하고 모델명을 입력해 줍니다.

그리고 상세증상 란에 고장증상에 대하여 분명한 내용을 입력해줍니다. 그밖에 구입시기와 고객정보 등에 대하여 필요한 정보들을 입력한 뒤에 예약 가능일을 조회하여 상담예약을 진행합니다.

그다음은 삼성생명 보험금 청구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보험금 청구를 위해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는 [쉽고 빠른 청구] 메뉴에서 필요한 양식과 절차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를 위한 필수 서류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QR코드를 이용해서도 간단하게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삼성생명만의 모니모앱을 활용하면 더욱 편리하고 빠르게 보험금 청구를 해볼 수 있습니다. 보험금 청구에 연관된 연락처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유용하게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유지보수 세척안내

쾌적하고 깨끗한 제품이용을 위하여 유지보수 및 세척안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청소 및 유지보수는 건강과 비용절감을 위한 투자입니다. 시스템에어컨 청소 및 유지보수를 통해 냉난방 성능개선, 실내쾌적성 향상, 에너지 절약 등 최적의 이용자 생태계를 제공합니다. 유해세균 제거로 최적의 실내공기 유지 열교환기, 드레인판 오염으로 인한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고, 바실러스 세레우스균, 레지오넬라균, 포도상구균, 녹농균, 연쇄상구균, 클라도스포리움균, 대장균 등 유해 세균 제거 냉난방 효율적으로 전기료 절감 실내외기로 유입된 오염물질로 인해 냉난방 성능이 저하되며 전기료가 증가됩니다.

세척유지관리로 냉난방기의 효율적으로 전기료 절감 효과가 뛰어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서비스 요금 안내

서비스 요금은 출장비, 부품비, 수리비기술료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서비스센터 예약

삼성 물건 중 부피가 작은 휴대전화나 태블릿, 노트북, 모니터, 인쇄기 같은 제품은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수리를 받을 수 있지만 부피가 큰 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드레서, TV, 컴퓨터, 모니터, 오디오, 청소기, 주방가전, 오븐, 정수기, 건강가전 등은 as가 어려우니 출장예약, 방문예약을 하셔서 서비스를 받으시는것이 대부분일 것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화상담예약해두는 방법

전화상담 예약 시 물건 상담사가 직접 전화를 드리며, 챗봇상담이메일 상담으로도 전문 소개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