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TIVING 연간 이용권(요금제) 할인 이벤트(최신 업데이트)

티빙TIVING 연간 이용권(요금제) 할인 이벤트(최신 업데이트)

티빙이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장에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최근 동안 티빙이 선보이는 광고 요금제는 기존의 구독 모델을 넘어서는 새로운 시도로 평가받고 있으며, 이는 사용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접근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깜짝 놀랄만한 품질의 콘텐츠를 이성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줍니다. 티빙은 다음 달 4일,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를 새롭게 출시합니다. 이 요금제는 월 5500원이라는 이성적인 가격에 깜짝 놀랄만한 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이전 베이직 멤버십보다.

4000원 저렴한 가격에 더욱 향상된 화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동시 접속 가능 기기 수를 최대 2대까지 지원하여, 더욱 유연하고 편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베이직은 이제는 월 9,500원으로 무조건적으로 타 OTT와 비교해 저렴하다고 볼 수 없습니다. 이전 이용자들의 경우도 2024년 3월부터는 월 9,000원의 요금을 지출을 해야 하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대신 프로필 개설 가능수나 동시시청 가능 수를 늘려 함께 여러 사람이 서로 다른 기기를 통해 이용할 수 있게 된다면 이를 잘 활용할 경우 훨씬 더 큰 이득이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이제까지 이용할 수 없었던 TV를 통한 시청도 가능해지기 때문에 불편함을 더 줄어들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여전히 화질은 720p HD로 제한돼 아쉬움이 남긴 하지만 여기에 새로 도입되는 다운로드 기능이 추가된다면 그래도 괜찮은 선택지가 아닌가 합니다.


티빙 한달 무료
티빙 한달 무료

티빙 한달 무료

티빙 한달 무료 이용은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멤버십 구독 시 콘텐츠 혜택으로 티빙 방송 무제한 제공 혜택이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처음 구독한다면 한 달 공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티빙을 한 달 동안 체험해 보고 유지할 것인지 해지할 것인지 결정하면 된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MY 메뉴 티빙 콘텐츠 사용을 선택하시면 한 달 동안 공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도 한 달 동안 공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해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금액은 현제 4,900원 입니다. 티빙 한 달 무료 체험을 위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가입했는데 이용을 중단하고 싶다면 결제가 되기 전에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가입을 해지해야 합니다.

티빙 요금제 비교가격, 동시시청, 화질, 지원기기 등 추천
티빙 요금제 비교가격, 동시시청, 화질, 지원기기 등 추천

티빙 요금제 비교가격, 동시시청, 화질, 지원기기 등 추천

기존에는 티빙 요금제 중 베이직은 1인 이용자에 TV 시청을 안하는 경우 알맞은 요금제였고, 스탠다드는 2인 이상 동시 보기 필요하거나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TV 시청까지 필요한 사람들에게 알맞은 요금제였습니다. 그리고 프리미엄의 경우는 4인까지 좀 더 많은 인원이 함께 다른 기기에서 시청을 해야 하거나 4K와 같은 고화질 TV 시청을 요구하는 경우 추천되는 요금제였습니다.

하지만 이번 개편을 통해 이게 조금 변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기존에 제한이 많았던 베이직 요금제가 가격이 조금 인상되는 대신 서비스 내용이 대폭 개선이 됐기 때문입니다. 물론 아직 화질 면에서는 여전히 아쉬움이 남긴 하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을 감안한다면 베이직 요금제가 가장 괜찮은 선택지가 아닐까 합니다.

콘텐츠 라인업과 KBO 리그 뉴미디어 중계권

티빙은 약 6000편의 인기 오리지널, 전유권 에피소드와 CJ ENM, JTBC 등 국내 인기 채널의 예능, 드라마, 다큐멘터리, 영화 등 약 16만편에 이르는 커다란 콘텐츠 라인업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올해 KBO 리그의 뉴미디어 중계권 거래를 통해 국내 OTT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이는 티빙의 콘텐츠 다양성과 접근성을 더욱 강화하는 중요한 계획 중 하나입니다. 티빙의 광고 요금제 출시는 국내 OTT 시장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며, 이용자들에게 더 나은 선택과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시도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티빙은 앞으로도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선과 콘텐츠 확대를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이같이 노력은 티빙을 간단한 OTT 서비스 제공자가 아닌, 글로벌 미디어 시장의 새로운 리더로 자리매김하게 할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티빙 한달 무료

티빙 한달 무료 이용은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빙 요금제 비교가격, 동시시청, 화질, 지원기기 등

기존에는 티빙 요금제 중 베이직은 1인 이용자에 TV 시청을 안하는 경우 알맞은 요금제였고, 스탠다드는 2인 이상 동시 보기 필요하거나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TV 시청까지 필요한 사람들에게 알맞은 요금제였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라인업과 KBO 리그 뉴미디어

티빙은 약 6000편의 인기 오리지널, 전유권 에피소드와 CJ ENM, JTBC 등 국내 인기 채널의 예능, 드라마, 다큐멘터리, 영화 등 약 16만편에 이르는 커다란 콘텐츠 라인업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