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장 하나님의 아들이(F) 악보가사영어성경구절

137장 하나님의 아들이(F) 악보가사영어성경구절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어 요 114 1. 하나님의 아들이 사람 육체를 입으사 이 땅 위에 오셨다. 모두 나와 영접하자 구주여 우리들을 거룩하게 하시어 어둠을 밝혀주는 빛이 되게 하소서 2. 하나님의 아들이 사람 육체를 입으사 우리 안에 오셨다. 세상 만민 기뻐하자 구주여 크신 사랑 우리 맘에 채우사 원수도 친구 삼아 화평하게 하소서 3. 하나님의 아들이 사람 육체를 입으사 우리 함께 사셨다.


본인이 매일 기쁘게 곡 설명
본인이 매일 기쁘게 곡 설명


본인이 매일 기쁘게 곡 설명

본인이 매일 기쁘게는 새찬송가191장에 수록되어 있으며 통일찬송가로는 427장에 수록되어 있는 찬양입니다. 원곡의 제목은 Im Rejoicing Night And Day입니다. 작곡과 작사는 작곡 D. M. Shanks, 작사 H. Buffum 입니다. 이 찬양은 하나님의 사랑과 축복에 대한 감사와 기쁨을 표현한 찬송입니다. 이 찬송은 하나님의 인자하심과 일상적인 축복에 대한 믿음과 감사의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가사는 일상적인 모든 일에 있어 하나님의 인도와 보살핌을 믿으며, 매일매일 하나님과의 교통을 즐기고 기쁨으로 찬양하는 내용입니다. 찬송가의 가사는 하루하루 하나님의 인도와 돌봄을 경험하며, 그에 대한 감사와 기쁨을 표현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 찬송가는 매우 유쾌한 분위기를 갖고 있으며, 주로 교회 예배나 찬양 모임에서 부르는 데 사용됩니다.

이 찬양은 다니엘 휘틀 목사가 작사한 가사에, 제임스 맥그라나한 목사가 곡을 붙여 완전한 노래이며, 찬양사역자 생키가 편집 발행한 복음 찬송가 Gospel Hymns, No. 4, 1883에 처음 공지 했고, 우리나라에서는 1931년 신정찬송가에 처음 수록되면서부터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 곡의 작사자인 휘틀 목사님은 전쟁에 참여했다가 한쪽 팔을 잃었고, 포로수용소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중 성경을 접했고, 마음에 와닿는 구절이 몇 개 있었지만 예수님을 영접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죽음을 앞둔 동료가 있었고, 그를 위해 기도 해줄 사람을 찾고 있던 간수가 성경을 읽고 있던 휘틀 목사님을 기억하고 기도를 부탁하게 됩니다. 그렇게 동료를 위해 기도하면서 자신의 사명을 깨달았던 것 같습니다. 이후 직장생활을 합니다. 때려치우고 복음전도단에 가입하여 음악 작업 하기 시작했습니다.

부가 정보
부가 정보

부가 정보

이 홈페이지는 악보와 PPT자료, 코드 악보 데이터를 직접 제작하여 필요한 사람들에게 함께 활용하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홈페이지 입니다. 가요와 POP, CCM, 찬송가 등 여러 장르의 음악과 연관된 컨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이 홈페이지는 비상업적 목적으로 만들어졌으며 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자료집은 비상업적인 범위 내에서 얼마든지 마음껏 사용하셔도 됩니다. 직접 만든 자료이기 때문에 혹시 오타가 있을 수 있습니다.

혹시 오타나 실수를 발견하시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제공되고 있는 ppt자료들은 디자인 변경 및 수정이 불가능한 통 이미지 파일이기 때문에 자기만의 방식으로 내용을 추가하거나 삭제하기에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한 자료가 있으시거나 편집 사항을 원하시면 언제든 댓글에 남겨주세요. 이 데이터를 통해 활용하는 곳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